국내인증

초음파세척기 KC인증을 알려드릴게요!

ICTECH 2022. 10. 5. 1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씨테크  입니다.

 

오늘은 초음파세척기 KC인증 얘기를 가져왔습니다!

필자는 눈이 안좋아서 ㅠㅠ 항상 안경을 쓰고 다니는데....ㅠㅠ

안경점에서 항상 안경을 구매할 때 안경을 세척한 후 착용시켜주더라구용....ㅎㅎ

마침 생각난김에 "초음파세척기"의 KC인증 내용을 가지고 왔숩니당ㅎㅎㅎ

오늘도 조금 재미있는 주제인것 같네요 ㅎㅎ

초음파세척기는 어떤 인증을 취득해야 할까요!?!?!

-------------------------------------------------------------------------------------------------------------------------------

초음파세척기의 전원이 AC 220V를 사용하는 경우

  1. KC적합등록
  2. KC전기용품안전확인

초음파세척기의 전원이 DC 를 사용하는 경우

  1. KC적합등록

-------------------------------------------------------------------------------------------------------------------------------

전원사양에 따라 인증내용이 달라지네요 ㅎㅎ

저는 항상 포스팅하기 전에 포스팅하고싶은 제품의 종류를 항상 네이버쇼핑을 통해 찾아보고 있숩니다ㅎㅎ

오늘은 조금 특이한 사항이 있었습니다

초음파세척기에 UV살균기능도 있는것 같았습니다! 가정용으로 많이 쓰는것같더라구요...

이정도면 구매욕구가 폭발................

UV살균기능이라면 어떤 균종을 살균할 수 있는 기능이 있겠죠!?!?!

살균시험은 판매할때 필수사항은 아니지만, 앞서 포스팅했던 살균능력시험도 신뢰성시험으로

진행하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균능력시험은!?! >> 여길 클릭해주세용 (ง •̀ω•́)ง✧

초음파살균기는 또, KC전기용품안전확인의 규격인 "K 10009" 의 내용을 보면

방진방수등급 IP X 1 이상의 등급이 되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시험 의뢰 하기 전 분무기로 물을 한번 뿌려보시고 그 후 제품 동작이 잘 되는지 확인하는것도

좋은방법인것같습니다 !

초음파세척기 KC인증이 필요하신가요!?

초음파세척기 인증 할때 주의사항은 무엇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