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인증

학용품에 대한 KC인증을 알려드릴게요!

ICTECH 2022. 10. 17. 09: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씨테크 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없으면 안될 필수품인 "학용품" 에 대한 인증내용을 가져왔습니다!

"학용품"은 보통 어린이들이 공부를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등 어린이들의 교육생활에 있어

꼭 필요한 일상생활용품 중 하나의 카테고리죠 ^^

저의 어린시절도 연필이나 색연필 크레파스, 물감, 기타 등등등 수십가지의 아이템을 들고 다니면서

초등학교 시절을 보냈던것 같습니다!

어린시절 연필로 장난치면 보통 손이나 피부에 문지르기도하고~ 낙서하기도 하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인증일을 하면서 보면 이런 사소한 점 하나까지도 어린이들에게 위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안좋은 물질이 피부에 닿을 수도 있다는 점이죠 ㅠㅠ

학용품은 어떤 KC인증을 받아야할까요!?

------------------------------------------------------------------------------------------------------------------------------

  1. KC어린이용품안전확인

------------------------------------------------------------------------------------------------------------------------------

위의 내용대로 본다면 오늘의 주제인 "학용품"은 KC어린이용품안전확인 인증을 받으면 문제가 없겠네요 !

학용품은 보통 어린이, 어린학생들의 교육용으로 많이 쓰일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ㅎㅎ

14세 이하의 어린학생들이 사용하는 제품의 한정이지만요!

학용품 인증을 받으시고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세요 >_<

어린이용품을 인증받으면 왜 부모님도 안심하고 어린이들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을까요!?

궁금하신가요? ㅎㅎ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세용 >_______<

★ 여러분과 저희의 첫 인연이 될수있는 연락처 ★

↓↓↓↓↓↓↓↓↓↓↓↓↓↓↓↓↓↓↓↓↓↓↓↓↓↓↓↓↓↓↓↓↓↓↓↓↓↓↓↓↓↓↓↓↓↓↓↓↓↓↓↓↓↓↓↓↓↓

TEL : 031-317-1838

E-Mail : jhma@ictech.re.kr

Homepage : www.ictech.r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