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인증

여름철 필수템! 전기제빙기의 KC인증은 어떤걸 받아야 할까요!?

ICTECH 2022. 10. 4. 08: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씨테크입니다.

오늘은 이더운 날씨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죠!?

전기제빙기의 KC인증은 무엇을 받아야할까요~~? 라는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얼음 얼리기 귀찮으시죠 ㅜㅜ? 

저도 얼음 얼리는걸 항상 까먹어서..... 와이프한테 항상 등짝스매싱을 맞습니다 ㅠㅠ

집에서도 사용하고 회사에서도 사용하는 커피 머신기가 있는데 !! 이 여름철에 뜨아 먹을순 없잖아요!?!? 

안그래도.. 아아 사먹는다고 맨날 혼나고 있는데 ㅠㅠ!!

그래서 과감하게 제빙기를 질러버렸습니다 !! 회사것까지 무려 두개!!!!!!!! 

사무실에서 사용중인 제빙기

문이열린 곳으로 물을 채워넣으면 얼음이 쭉쭉나와요!!!!!!

무지 신기합니다!!!!!!

이제는 등짝맞을 일이 없어서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ㅠㅠ

자, 본론으로 들어갈까요?!!? 

전기제빙기를 판매하려면 어떤 인증을 받아야 할까요!?

-------------------------------------------------------------------------------------------------------------------------------

1, KC 적합등록

2. KC 전기용품안전인증(공장심사 포함)(3kW 이하)

3. 식약처 인증

-------------------------------------------------------------------------------------------------------------------------------

 

요렇게 3개 인증이 필수적으로 진행해야할 인증내용이네요!

항상 전자파, 전기안전, 혹은 에너지관련 글을 적다가 오늘은 특이한 인증내용이 나왔네요

"식약처인증" 은 왜 받아야할까요!?!?

어렵지 않습니다!

제빙기라는 제품은 물을 얼음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자나용!?

전자기기를 통해서 얼음을 만드는데 얼음을 먹었다가 식중독같은걸 걸리게 되버리면,,,,,,,

끝나버리는겁니다..ㅠㅠ

그래서 얼음을 얼렸을 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지! 

이걸 확인해 주는 인증이 바로 "식약처인증" 이라는거죠 ㅎㅎㅎㅎ

너무 이해하기 쉽죠!?!? 

식약처 인증은 제빙기만 속하는 내용이 아니라 다른제품,,, 음,,, 믹서기나 음........

전기제품들로 음식을 만들거나 분쇄하거나.. 하는 모든 제품들이 식약처 인증까지 받아야 합니당 ㅎㅎ

제빙기를 구매할때 꼭! 식약처인증까지 되어있는 제품인지 꼭! 확인해보세용 (❁´▽`❁)

이렇게 인증 진행을 해야하는데!!! 너무 까다롭구 어렵다구용?ㅠㅠㅠㅠ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회사가 있냐구욤!?!?

아시죠??ㅎㅎ 저희 아이씨테크에 문을 두들겨 주세용ㅎㅎㅎ

언제나 고객님들의 편안한 인증친구 "아이씨테크" 입니당 (ง •̀ω•́)ง✧

↓↓↓↓↓↓↓↓↓↓↓↓↓↓↓↓↓↓↓↓↓↓↓↓↓↓↓↓↓↓↓↓↓↓↓↓↓↓↓↓↓↓↓↓↓↓↓↓↓↓↓↓↓↓↓↓↓↓

TEL : 031-317-1838

E-Mail 

 jhma@ictech.re.kr

Homepage : www.ictech.r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