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인증

블랙박스 KC인증을 알려드립니다

ICTECH 2023. 1. 12. 0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씨테크 입니다 :)

오늘은 블랙박스 KC인증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포스팅 하단 "공감♥" 버튼도 한번씩 ​클릭 부탁드릴께요 (づ ̄ ³ ̄)づ

"+이웃참조" 는 사랑입니다♥♥

 

내돈내산 블랙박스(1CH)

최근 교통사고율이 증가하고, 보험처리 과정 중 억울한 일을 당하지 않게 해주는.. 또 저 대신 차량을 지켜주는

아이템이죠! 차량 소지자, 운전자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현대사회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당연히 제 차에도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전방, 후방 카메라 2CH 제품을 설치하였습니다 ^_^

(직업병인가봐요... 인증마크도 딱하니 잘보이네요 ㅎㅎ)

내돈내산 블랙박스(2CH)

블랙박스는 어떤 KC인증을 받아야 할까요!?

-------------------------------------------------------------------------------------------------------------------------------

  1. KC적합등록

-------------------------------------------------------------------------------------------------------------------------------

"블랙박스"는 KC적합등록만 진행하면 문제 없는 제품입니다!

블랙박스는 아무래도 차량에서 쓰는 제품이기 때문에 "차량용 규격" 이 적용된다는 점만 기억 해 주시면 되겠습니당!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Bluetooth나 Wi-Fi 같은 무선주파수를 연동해서 핸드폰 APP으로 영상을 보는 기능은 없네요 ㅠㅠ

아시겠지만 요즘나오는 블랙박스는 워낙 "무선기능"으로도 동작할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었습니다!

꼭! "무선기능" 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겠네요 ^_^

오늘의 주제 "블랙박스"는 KC인증도 그렇지만, CE인증이나 FCC인증도 많이 다뤄지고 있습니다!

해외인증은 2탄, 3탄에서 다시 얘기해볼게요 ㅎㅎ

오늘의 주제인 "블랙박스" 내용은 도움이 되셨나요!? (・ิω・ิ)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 연락주쎄용 >_____<

(포스팅 하단 "공감♥" 버튼도 한번씩 ​클릭! 잊지 않으셨죠!? ㅎㅎㅎ)

★ 아이씨테크와 함께할 수 있는 연락처 ★

↓↓↓↓↓↓↓↓↓↓↓↓↓↓↓↓↓↓↓↓↓↓↓↓↓↓↓↓↓↓↓↓↓

TEL : 031-317-1838

E-Mail : jhma@ictech.re.kr

Homepage : www.ictech.r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