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인증

무선충전기 KC인증을 알려드립니다!

ICTECH 2022. 12. 16. 0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씨테크 입니다.

​요즘 무선충전기가 너무 열풍인 것 같습니다.

저는 집에서도 쓰고, 사무실에서도 쓰고, 심지어는 자가 차량에서도 무선충전기를 사용하고 있네요.

무선충전기만 3대가 있네요. 3대만 있으면 좋을텐데.. 일상생활에서 직원들이나 친구들 선물로도 많이 구매합니다 ㅎㅎ 다들 좋아라하는 제품이네요

아래 사진은 실제로 사무실에서 쓰는 무선충전기 입니다. 마우스패드 겸용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요즘에는 이 무선충전기를 핸드폰충전에만 국한된 제품들이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에도 무선충전으로

충전할 수 있도록 전자기기들이 많이 나오네요. 세상 좋아졌습니다..

점점 다양해지는 무선충전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무선충전기의 인증 관련된 질문을 하십니다.

대표적인 질문은 "무선충전기도 KC인증을 받아야하는 것인가요?? "라는 질문입니다.

네 맞습니다. 무선충전기도 당연한 KC인증 대상 제품입니다.

그렇다면, 무선충전기는 어떤 KC인증을 받아야 할까요??

-------------------------------------------------------------------------------------------------------------------------------

  1. KC적합등록

-------------------------------------------------------------------------------------------------------------------------------

무선충전기는 전자파적합성만 진행되면 됩니다. 쉽죠?!

일반 무선충전기나 차량용 무선충전기 모두가 해당됩니다!

어려운 용어들은 생략하고자 합니다. 많은 용어를 쓰다보면 더 복잡해지고 인증받는 데 어려움을 느끼실 것 같네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친절히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여기까지입니다!

자세한 상담은 언제나 환영인거 아시죠!? ㅎㅎㅎ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쎄용 >_____<

★ 여러분과 저희의 첫 인연이 될수있는 연락처 ★

↓↓↓↓↓↓↓↓↓↓↓↓↓↓↓↓↓↓↓↓↓↓↓↓↓↓↓↓↓↓↓↓↓↓↓↓↓↓↓↓↓↓↓↓↓↓↓↓↓↓↓↓↓↓↓↓↓↓

TEL : 031-317-1838

E-Mail : jhma@ictech.re.kr

Homepage : www.ictech.r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