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인증

USB 현미경 KC인증 받아볼까요?

ICTECH 2022. 11. 23. 1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씨테크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USB 현미경 입니다.

갑자기 현미경이라니 . ㅎㅎ

어릴적 과학시간에 몇번 써본게 다지만 갑자기 현미경은

KC 인증 받을께 있을까?? 하다가 찾아 보닌깐 요즘에는 USB 현미경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USB 현미경은 KC인증을 뭘받아야되나 같이 한번 보시죠.

-------------------------------------------------------------------------------------------------------------------------------

KC인증

1. KC 적합등록

-------------------------------------------------------------------------------------------------------------------------------

KC 적합등록만 받으면 되네요.

전기용품이나 생활용품에는 대상이 아닌거 같습니다.

진짜 나이가 먹고 있는걸 느끼는게 과학 시간에 한쪽 눈감고 보는 현미경 빼고는 알지도 못했는데

요즘은 그냥 노트북에 USB에 연결해서 편하게 볼수있다니 .

세상이 너무 빠르게 발전하는게 느껴지네요 ..ㅠㅠ 나이먹고 있는거겠죠.

현미경 이야기하다가 나이 이야기 하고있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USB 현미경, 디지털 현미경 KC인증이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쎄용 >_____<

★ 여러분과 저희의 첫 인연이 될수있는 연락처 ★

↓↓↓↓↓↓↓↓↓↓↓↓↓↓↓↓↓↓↓↓↓↓↓↓↓↓↓↓↓↓↓↓↓↓↓↓↓↓↓↓↓↓↓↓↓↓↓↓↓↓↓↓↓↓↓↓↓↓

TEL : 031-317-1838

E-Mail : jhma@ictech.re.kr

Homepage : www.ictech.r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