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인증

아동복에 대한 KC인증얘기를 해볼까요!? (Feat. 유아용 섬유제품)

ICTECH 2022. 11. 8. 09: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씨테크 입니다!

오늘은 아동복에 대한 KC인증 이야기를 가지고왔습니다!

주변에.. 아들, 딸 자랑을 너무하기때문에..ㅠㅠ

저는 아동복 자랑좀 해보려합니다 ..ㅎㅎ

아동복 (내돈내산 사진 제공받음!)

아동복 (내돈내산 사진 제공받음!)

이런 아동복을 아가들이 입으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실제로 입혀보면 짱이뿝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아가짱들이 무럭무럭 커가는 현시대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또다른 필수품이죠!?

그만큼 아가짱들의 부모님들은 얼마나 걱정일까요 ㅠㅠ 이 옷을 입혔다가 두드러기라도 일어난다면...

큰일이겠죠.......ㅠㅠ

하지만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 아동복은 "어린이용품 특별관리법"에 해당하는 제품이여서 필히 KC인증이 있어야 하거든요!

아동복은 어떤 KC인증을 받아야 할까요!?

------------------------------------------------------------------------------------------------------------------------------

  1. KC어린이용품안전확인 (유아용 섬유제품)

------------------------------------------------------------------------------------------------------------------------------

넵 아동복은 KC어린이용품안전확인 시험을 진행해야 합니다!

품목은 유아용 섬유제품군으로 진행하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ㅎㅎㅎ

인증받은 제품이라면 아가짱들이 쓸때 안심되고 쓸 수 있지 않을까요!? >____<

오늘의 주제는 여기까지입니다!

아동복 KC인증이 필요하신가요!?!?

언제든지 아이씨테크로 연락주세요 >________<

★ 여러분과 인연이될 수 있는 연락처 ★

↓↓↓↓↓↓↓↓↓↓↓↓↓↓↓↓↓↓↓↓↓↓↓↓↓↓↓↓↓↓↓↓↓↓↓↓↓↓↓↓↓↓↓↓↓↓↓↓↓↓↓↓↓↓↓↓↓↓

 

TEL : 031-317-1838

E-Mail : jhma@ictech.re.kr

Homepage : www.ictech.re.kr

 
반응형